의사소통 중심 수학 수업이 수학적 성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홍선주
최창우
-
제어번호
77260117
-
학술지명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13
No.
2
[
2009
]
-
발행처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s://kseme.jam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9-283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5.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의사소통 중심 수학 수업이 수학적 성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019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
1,019
|
0
|
|
계 |
|
1,0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