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적 시뮬레이션과 브랜드 명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여준상
송환웅
-
제어번호
77059539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1
[
2010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5-97
(
1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심적 시뮬레이션과 브랜드 명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