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교사들과 특수교사들의 중재반응(RTI)모델에 대한 실행 필요성과 가능성 인식정도 차이

서유진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서유진
    • 제어번호 77010605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9 No. 1 [ 2010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9-7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일반교사들과 특수교사들의 중재반응(RTI)모델에 대한 실행 필요성과 가능성 인식정도 차이'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