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제시형태가 소비자의 브랜드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와 브랜드 적합성과의 상호작용,”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지은 문영준
    • 제어번호 76618776
    •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4 [ 2009 ]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9-151 ( 23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9
    • KDC 321.8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