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방법에 대한 예비교사의 창의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조별협동 마이크로 티칭의 효과
-
-
저자
김도욱
-
제어번호
76615087
-
학술지명
公州敎大論叢
-
권호사항
Vol.
45
No.
2
[
2008
]
-
발행처
공주교육대학교 초등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5-4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70.5
-
소장기관
공주교육대학교 교육학술정보원
-
판매처
'
교수방법에 대한 예비교사의 창의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조별협동 마이크로 티칭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교수방법에 대한 예비교사의 창의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조별협동 마이크로 티칭의 효과' 의 참고문헌
-
-
생물 예비교사의 수업 시연에서 나타난 과학 수업모형의 적용 과정 분석-마이크로 티칭 기법을 활용하여
-
박사
-
마이크로티칭 기법이 교생의 교수기술에 미치는 영향
-
마이크로 티칭방식의 수업장학이 교사의 발문기술에 미치는효과
-
-
-
Eliciting student view:using an interview-about-instances technique
'
교수방법에 대한 예비교사의 창의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조별협동 마이크로 티칭의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