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형성의 이중경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안광호 이지은 전주언
    • 제어번호 76594008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5 [ 2009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7-89 ( 2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2,292)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형성의 이중경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19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