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학생의 철자 특성 연구: 철자 발달 패턴 및 오류 유형 분석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애화 ( Ae Hwa Kim )
    • 제어번호 76591407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4 [ 2009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5-113 ( 29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9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3,791)
' 초등학교 학생의 철자 특성 연구: 철자 발달 패턴 및 오류 유형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유아 및 초등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99 1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