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학생의 철자 특성 연구: 철자 발달 패턴 및 오류 유형 분석
-
-
저자
김애화 ( Ae Hwa Kim )
-
제어번호
76591407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4
[
2009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5-113
(
29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9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초등학교 학생의 철자 특성 연구: 철자 발달 패턴 및 오류 유형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331
|
1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824
|
0
|
|
계 |
|
3,82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