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교사들이 인식한 중재-반응(RTI) 접근법의 적용 가능성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대식(Dae-Sik Lee)
    • 제어번호 76553941
    • 학술지명 특수아동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3 [ 2009 ]
    • 발행처 한국특수아동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21-235 ( 1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4,633)
' 초등학교 교사들이 인식한 중재-반응(RTI) 접근법의 적용 가능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