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 디지털교과서에 대한 장애유형별 전문가 요구 분석
-
-
저자
육주혜
김성남
금미숙
고등영
-
제어번호
76547202
-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8
No.
2
[
2009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9-15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특수교육 디지털교과서에 대한 장애유형별 전문가 요구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3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특수교육 디지털교과서에 대한 장애유형별 전문가 요구 분석' 의 참고문헌
-
특수교육 실태조사서
교육인적자원부
[2006]
-
-
저시력 디지털교과서 기능 적합성 실험연구 in: 2007학년도 연구실험학교 운영 보고서
-
National Instructional Materials Accessibility Standard (NIMAS) 홈페이지
-
Digital Accessible Information System (DAISY) Consortium 홈페이지
-
Center for Applied Special Technology (CAST) 홈페이지
-
-
'
특수교육 디지털교과서에 대한 장애유형별 전문가 요구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