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사정 실천사항에 대한 정신지체학교 교사의 인식수준
-
-
저자
조인수
송정선
-
제어번호
76547038
-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8
No.
1
[
2009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3-15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전환사정 실천사항에 대한 정신지체학교 교사의 인식수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계 |
|
4,634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전환사정 실천사항에 대한 정신지체학교 교사의 인식수준' 의 참고문헌
-
특수학교(급) 고등부 졸업생의 진로실태 및 진로 지원체제구축방안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전환교육 계획과 실행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실태
-
-
전이서비스 요인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실행에 관한 조사연구: 서울 및 광역시 고등학교 특수학급을 대상으로
-
-
고등학교 경도 장애학생 전이프로그램 구성요소의중요도에 대한인식비교: 특수교육전문가, 특수교사, 장애학생 부모를 중심으로
-
What Every Special Educator Must Know
-
-
-
Transition education and services for adolescents with disabilities
Allyn & Bacon
[2000]
-
Transition assessment: The position of the Division on Career Development and Transition
-
Transition Assessment Planning Transition and IEP Development for Youth with Mild to Moderate Disabilities
-
Assessment for transition planning
'
전환사정 실천사항에 대한 정신지체학교 교사의 인식수준'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