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정래
-
제어번호
76536125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0
No.
2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패러다임 변혁으로 본 자유교육의 의미' 의 참고문헌
-
-
새로운 미래가 온다 A Whole new mind.
-
-
-
가르치는 일의 의미: 아리스토텔레스의 ‘프락시스’를 바탕으로 한 가르침의 이론과 실제에 관한 철학적 탐구
-
-
-
The conflict in education
-
The concept of mind.New
Ryle,G
Barnes and Noble
[1949]
-
-
-
Philosophy and Educational Policy
-
Liberal education and the nature of knowledge. In Philosophical analysis and education
-
Knowledge and the curriculum
-
Historical and philosophical foundations of education
-
-
Ethics. (J. A. K. Thompson, trans.)
-
-
Education, knowledge and practices. In Beyond Liberal Education
-
-
'
패러다임 변혁으로 본 자유교육의 의미'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