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과학에서 과학연극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태도와 과학지식의 학습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이석희
김용권
-
제어번호
76536111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3
No.
3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97-50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초등과학에서 과학연극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태도와 과학지식의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초등과학에서 과학연극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태도와 과학지식의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자기 표현력 증진을 위한 교육연극 프로그램 개발:초등학교 2학년 재량활동 시간을 활용하여
-
박사
-
-
박사
-
-
교육연극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1학년의 학교생활적응과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영향
-
교육연극 프로그램을 통한 유아 대인문제해결 사고 증진 연구
-
과학 연극을 통한 단원정리가 초등학생의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과학 연극 수업이 과학의 본성에 대한 초등학생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
초등과학에서 과학연극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태도와 과학지식의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