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원의 고객지향성, 역할명확성, 역할갈등, 직무만족, 그리고 조직몰입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강보현(Kang Bohyeon) 오세조(Oh Sejo)
    • 제어번호 76533234
    • 학술지명 流通硏究
    • 권호사항 Vol. 14 No. 3 [ 2009 ]
    • 발행처 한국유통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8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2,357)
' 판매원의 고객지향성, 역할명확성, 역할갈등, 직무만족, 그리고 조직몰입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9 1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