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일반교사와 예비 특수교사의 교육관 비교 및 상호이해 수준 연구
-
-
저자
허유성
정은희
이우진
-
제어번호
76530073
-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6
No.
3
[
2009
]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1-337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예비 일반교사와 예비 특수교사의 교육관 비교 및 상호이해 수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658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0
|
|
계 |
|
15,03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