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제시 방법의 차이에 따른 이야기활동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아동의 표현 언어 능력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최소영
황보명
-
제어번호
76529928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8
No.
2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5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자극제시 방법의 차이에 따른 이야기활동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아동의 표현 언어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3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자극제시 방법의 차이에 따른 이야기활동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아동의 표현 언어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취학전 아동의 수용언어 및 표현언어척도(PRES)
-
박사
-
박사
-
이야기 구성도 훈련이 경도정신지체아동의 이야기 눙력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
박사
-
아야기 지도 그리기 훈련이 정신지체 아도의 다시말하기에 미치는 효과
단국대학교 대학원
[2002]
-
-
-
박사
-
-
박사
-
Wordless picture books and the young language-disabled child
D'angelo
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14 (1) : 34 ~ 37
[1981]
-
The teaching of composition through textless books
-
The development ofstructural complexity in children's fantasy narratives
-
Tell me a story: Making opportunities for elaborateslanguage in early childhood classrooms
Hough
Wood
Young children 43 (1) : 6 ~ 12
[1987]
-
Teaching reading in today’s elementary schools(4thed)
-
Teaching Reading inToday's Elementary Schools
-
Storytelling as a stage in process writion: A wholelanguage model
Houston
Tate
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23 (2) : 40 ~ 43
[1991]
-
-
Quantifying productive language disorders
-
Putting words into wordless books
-
Performance of retarded and non-retarded person oninformation-processing tasks: Further tests of the similar structure hypothesis
-
Children's concept oftime: The development of a story schema
-
Assessing and facilitating text comprehension problems
-
(10th ed.) Mental retardation: Difinition,classification, and systems of supports
'
자극제시 방법의 차이에 따른 이야기활동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아동의 표현 언어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