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에 따라서 사전지식과 ICT활용능력이 디지털교과서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류지헌 변호승 서정희
    • 제어번호 76527541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0 No. 2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7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성별에 따라서 사전지식과 ICT활용능력이 디지털교과서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1

0.0%

' 성별에 따라서 사전지식과 ICT활용능력이 디지털교과서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Testing configuralmetric, scalar, and latent mean invariance across genders insociotropy and autonomy using a non-western sample
    Hong Lee Educational and Psychological Measurement 63 (4) : 636 ~ 654 [2003]
  • Gender issues in technology use: Perceivedsocial support, computer self-efficacy and value beliefs, andcomputer use beyond school
    Chronaki Vekiri Computers & Education 51 (3) : 1392 ~ 1404 [2008]
  • Gender and technology: A research review in Handbook of Gender and Education
    Sanders,J Sage [2006]
  • Exploring gender differences in computer-related behaviour: Past, present, and future. In Social information technology: Connecting society and cultural issues
    Kay,R.H Information Science Reference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