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에 따라서 사전지식과 ICT활용능력이 디지털교과서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류지헌
변호승
서정희
제어번호
76527541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권호사항
Vol.
40
No.
2
[
2009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1-75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370.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
성별에 따라서 사전지식과 ICT활용능력이 디지털교과서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58
1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5,032
0
계
15,032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1
닫기
'
성별에 따라서 사전지식과 ICT활용능력이 디지털교과서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Testing configuralmetric, scalar, and latent mean invariance across genders insociotropy and autonomy using a non-western sample
Hong
Lee
Educational and Psychological Measurement 63 (4) : 636 ~ 654
[2003]
Gender issues in technology use: Perceivedsocial support, computer self-efficacy and value beliefs, andcomputer use beyond school
Gender and technology: A research review in Handbook of Gender and Education
Exploring gender differences in computer-related behaviour: Past, present, and future. In Social information technology: Connecting society and cultural issues
Kay,R.H
Information Science Reference
[2008]
'
성별에 따라서 사전지식과 ICT활용능력이 디지털교과서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