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성찰저널(ReflectiveJournal)’이 지닌 교육적 의미에 대한 탐구: 대학에서의 수업사례
강인애
정은실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인애
정은실
제어번호
76527477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권호사항
Vol. 21 No. 2 [ 2009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3-117 ( 2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성찰저널(ReflectiveJournal)’이 지닌 교육적 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