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AC 중재 전략이 지적장애 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이윤아
김정미
-
제어번호
76527254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8
No.
2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1-18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RAAC 중재 전략이 지적장애 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RAAC 중재 전략이 지적장애 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
박사
-
박사
-
박사
-
-
-
-
이야기 도식화 전략교수가 정신지체아동의 독해력과 읽기 유창성에 미치는 영향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
스토리 맵 훈련이 경도 정신지체아동의 이야기 이해와 산출에 미치는 효과
천선희
나사렛대학교 재활복지대학원
[2006]
-
마인드 맵핑 프로그램을 활용한 읽기 훈련이 정신지체 학생의 독해력에 미치는 효과
-
-
-
Recognizing and treating speech and language disabilities
-
Language and reading disabilities
[2005]
-
-
Fluency and comprehension gains as a result of repeated reading
-
Feedback effects on oral reading errors of children with learning disabilities
-
Effects of question-generation training onreading comprehension
-
Effect of a combined repeated reading and question generation intervention on reading achievement
-
Courious george’s first day of school
-
Courious george’s dinosaur discovery
-
Courious george visits the zoo
-
Courious george visits the library
-
Courious george visits a toy store
-
Courious george goes to the beach
-
Courious george goes to the aquarium
-
Courious george goes to an ice cream shop
-
Courious george goes to a movie
-
Courious george goes to a chocolate factory
-
Courious george and the dump truck
-
Courious george and the birthday surprise
-
Boosting fluency and comprehension toimprove reading achievement
'
RAAC 중재 전략이 지적장애 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