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포커스 그룹 인터뷰 방법을 통하여 살펴본 학습장애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김애화
이성숙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애화
이성숙
제어번호
76524159
학술지명
特殊敎育要求 兒童硏究
권호사항
Vol. 20 No. - [ 2008 ]
발행처
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3-13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8
KDC
379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포커스 그룹 인터뷰 방법을 통하여 살펴본 학습장애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