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 구매시기와 사용시기의 시간적 거리와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 차이에 미치는 영향
김경민(Kim Kyung-Min)
이영일(Lee Yeoung-il)
장충래(Zhang Zhong-lai)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경민(Kim Kyung-Min)
이영일(Lee Yeoung-il)
장충래(Zhang Zhong-lai)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제품 구매시기와 사용시기의 시간적 거리와 소비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