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강선주,설규주
-
제어번호
76519819
-
학술지명
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27
No.
S
[
2007
]
-
발행처
仁川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7-11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 도서관
-
판매처
'
사회과 수업 컨설팅의 이론과 실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
'
사회과 수업 컨설팅의 이론과 실제' 의 참고문헌
-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운영 실태분석(Ⅱ): 중등학교 사회과
-
이론과 실제, 그 접목을 위한 교육실습의 재구성
-
-
-
-
수업평가 기준 개발 연구(Ⅰ) - 일반 기준 및 교과 기준 개발
-
수업 장학에 대한 질적 사례 연구
[2005]
-
수업 딜레마에 관한 해석학적 사례 연구 - 초등 사회과를 중심으로
[2003]
-
사회과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 좋은 수업 사례에 대한 질적 접근
-
사회과 수업 비평: 예술비평적 접근
[2004]
-
-
-
Teacher evaluation to enhance professionalpractice
-
Teacher Evaluation to Enhance Professional Practice(ASCD)
'
사회과 수업 컨설팅의 이론과 실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