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강문봉
-
제어번호
76514010
-
학술지명
과학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18
No.
-
[
2005
]
-
발행처
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4.405
-
소장기관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 도서관
-
판매처
'
한국과 미국의 초등학교 수학 수업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한국과 미국의 초등학교 수학 수업의 비교' 의 참고문헌
-
컴퓨터 환경에서 수학 학습-지도에 관한 교수학적 분석
-
초등학교 평면도형의 넓이 지도에서 퀴즈네르 막대의 활용에 관한 연구
-
초등학교 수학수업에서 퀴즈네르 막대의 활용 방안 연구
-
초등학교 수학 수업에서 패턴블록의 활용 방안 연구
-
초등학교 수학 수업에서 지오보드의 활용 방안 연구
-
-
우리나라 학생들의 국제적 학력수준은 어떠한가
[2002]
-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교실에서 이루어지는 교사의 발문 분석
-
-
-
수학 교수·학습의 구성주의적 전개에 관한 연구
[1996]
-
-
-
-
ICT 활용 교수 학습 방법 및 자료 개발 연구 -수학과-
-
How to Solve It: A New Aspect of Mathematical Method. 2nd ed
-
EverydayMathematics: Student Math Journal V.2
-
EverydayMathematics: Fifth Grade Teacher'sLesson Guide
-
Everyday Mathematics: Student Math Journal V.1
-
박사
-
Curriculum and evaluation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
한국과 미국의 초등학교 수학 수업의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