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 및 개정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교 연구
-
-
저자
박재근
-
제어번호
76513974
-
학술지명
과학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20
No.
-
[
2007
]
-
발행처
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5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74.405
-
소장기관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 도서관
-
판매처
'
제7차 및 개정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제7차 및 개정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
-
-
-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교육과정 개발 체제에 관한 연구
-
-
-
-
-
-
-
-
The contents of primary science in the national curricula of Korea,China,and Japan
-
-
-
Is this really what scientists do? Seeking a more authentic science in and beyond the school laboratory
'
제7차 및 개정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교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