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학교와 일반학교의 과학과 교육과정 비교 연구
-
-
저자
신영준
-
제어번호
76513896
-
학술지명
과학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20
No.
-
[
2007
]
-
발행처
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5-4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74.405
-
소장기관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 도서관
-
판매처
'
대안학교와 일반학교의 과학과 교육과정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대안학교와 일반학교의 과학과 교육과정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
-
-
-
-
-
Toward a theory of occupational choice: A restatement
-
The Parents' Guide to Alternatives in Education
-
Teaching for meaningful and self-regulated learning of science
-
Teachers college students' conceptions about evaporation
-
Science teaching and children's views of the world
-
Integrating Vocational and General Education : A Rudolf Steiner School
-
-
Freie Alternativschulen:Kinder machen Schule
-
'
대안학교와 일반학교의 과학과 교육과정 비교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