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내부마케팅과 내부고객만족이 외부마케팅의 성과에미치는 영향: B2G 시장에 대한 탐색적 접근
이도영
최호규
조성도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도영
최호규
조성도
제어번호
76501638
학술지명
상업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23 No. 2 [ 2009 ]
발행처
한국상업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rab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1-134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내부마케팅과 내부고객만족이 외부마케팅의 성과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