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만족, 의도, 구매행동에 대한 고객, 관계 특성 및 마케팅역량의 조절효과
김형준(Kim Hyung Jun)
이동일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형준(Kim Hyung Jun)
이동일
제어번호
76500742
학술지명
商品學硏究
권호사항
Vol. 27 No. 2 [ 2009 ]
발행처
한국상품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cs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5-156 ( 12쪽)
언어
-
출판년도
2009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고객만족, 의도, 구매행동에 대한 고객, 관계 특성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