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재구성 방법으로서 구조중심 협동학습에 관한 사례 연구
-
-
저자
전주영
홍영기
-
제어번호
76496737
-
학술지명
初等敎育學硏究
-
권호사항
Vol.
15
No.
2
[
2008
]
-
발행처
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9-104
(
2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75
-
판매처
학술교육원
'
교육과정 재구성 방법으로서 구조중심 협동학습에 관한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