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훈
김지응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정훈
김지응
제어번호
76494848
학술지명
韓國食生活文化學會誌
권호사항
Vol. 24 No. 3 [ 2009 ]
발행처
한국식생활문화학회
발행처 URL
http://www.food-culture.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45-255 ( 11쪽)
언어
-
출판년도
2009
KDC
59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소비자의 구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