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박인숙
강순희
-
제어번호
76491070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3
No.
1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과학3 물질의 구성 관련 학생들의 개념 분석' 의 참고문헌
-
-
-
-
-
학생들의 학습 접근방식과 개념의 이해도와의 관계성 연구
-
중학교 교육 과정 해설(III) -수학,과학,기술?가정-
-
중학교 1학년 과학 ‘물질의 세 가지 상태’ 탐구수업 지도 자료
-
-
-
-
-
-
-
-
-
과학 오개념의 한?영(韓 ?英) 비교연구 : 한국학술진흥재단 학술연구보고서
-
과학 교수 전략에서 학생의 인지 수준과 교과 내용의 인지 요구 수준
강순희
이화교육총서,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2002]
-
-
Science instruction in the middle and secondary school: developing fundamental knowledge and skills for teaching, 6th ed
-
Introduction: Aspects of constructivism, In Constructivism: Theory, perspectives, and practice
-
Handbook of research teaching and learning
Gabel, D. L.
Macmillan Publishing Company. : 177 ~ 210
[1993]
-
Constructivism: A Theory of Knowledge
Bodner
Journal of Chemical Education 63 (10) : 873 ~ 878
[1986]
-
Constructivism as referent for science teaching
-
-
Beyond constructivism
Osborne
Science Education 80 (1) : 53 ~ 82
[1996]
-
Analysis and description of students' learning during science classes using a constructivist-based model
Appleton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34 (3) : 303 ~ 318
[1997]
-
'
과학3 물질의 구성 관련 학생들의 개념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