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예비교사의 자아정체성을 주제로 한 의미구성 및 탐구로서의 미술제작 수업사례 - 구성주의와 시각문화교육의 혼합적 관점에서
-
-
저자
안혜리(Hyeri AHN)
-
제어번호
76490037
-
학술지명
美術敎育論叢
-
권호사항
Vol.
22
No.
1
[
2008
]
-
발행처
한국미술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1-284
(
24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8
-
KDC
607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교보문고
'
초등예비교사의 자아정체성을 주제로 한 의미구성 및 탐구로서의 미술제작 수업사례 - 구성주의와 시각문화교육의 혼합적 관점에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40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
755
|
0
|
|
계 |
|
75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