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예비교사의 자아정체성을 주제로 한 의미구성 및 탐구로서의 미술제작 수업사례 - 구성주의와 시각문화교육의 혼합적 관점에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안혜리(Hyeri AHN)
    • 제어번호 76490037
    • 학술지명 美術敎育論叢
    • 권호사항 Vol. 22 No. 1 [ 2008 ]
    • 발행처 한국미술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1-284 ( 24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8
    • KDC 607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교보문고
' 초등예비교사의 자아정체성을 주제로 한 의미구성 및 탐구로서의 미술제작 수업사례 - 구성주의와 시각문화교육의 혼합적 관점에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0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