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브랜드 관계 측정에 관한 연구
강명수
김병재
신종칠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명수
김병재
신종칠
제어번호
76467733
학술지명
한국마케팅과학회 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권호사항
Vol. - No. - [ 2005 ]
발행처
한국마케팅과학회
발행처 URL
http://kams.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21-432 ( 12쪽)
언어
-
출판년도
2005
KDC
326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브랜드 관계 측정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