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래그머티즘의 시각에서 본 배움의 의미

논문상세정보
    • 저자 심승환(Shim Seung Hwan)
    • 제어번호 76453630
    • 학술지명 敎育問題硏究
    • 권호사항 Vol. 0 No. 28 [ 2007 ]
    • 발행처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9-81 ( 33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7
    • KDC 37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유사주제 논문( 14,718)
' 프래그머티즘의 시각에서 본 배움의 의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