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윤리경영, 이해집단 호응 및 이미지 사이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김영복
최만기(Man Kee Choe)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복
최만기(Man Kee Choe)
제어번호
76445659
학술지명
한국인사ㆍ조직학회 발표논문집
권호사항
Vol. - No. - [ 2009 ]
발행처
한국인사ㆍ조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7-87 ( 31쪽)
언어
-
출판년도
2009
KDC
325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의 윤리경영, 이해집단 호응 및 이미지 사이의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