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재를 위한 인문사회영재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2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1,182
|
0
|
|
계 |
|
1,18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
'
영재를 위한 인문사회영재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의 참고문헌
-
-
-
인문사회 영재교육과정
전명남
수탁연구 CR 2008-3
[2008]
-
-
-
-
미래마인드-미래를 성공으로 이끌 다섯 가지 마음능력
-
-
-
Implications of a systems perspectives for the study of creativity in:Handbook of Creativity
-
Identification of gifted minority students: Anational problem, needed changes and a promising solution
Maker
Gifted Child Quarterly 40 (1) : 41 ~ 48
[1996]
-
-
Curriculum For Gifted and Talented Students.Thousand Oaks
'
영재를 위한 인문사회영재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