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상품구색의 크기와 브랜드 명성이 상품구색에 대한 평가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이영일
하환호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영일
하환호
제어번호
76439580
학술지명
商品學硏究
권호사항
Vol. 26 No. 3 [ 2008 ]
발행처
한국상품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cs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9-48 ( 10쪽)
언어
-
출판년도
2008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상품구색의 크기와 브랜드 명성이 상품구색에 대한 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