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형우
정기한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형우
정기한
제어번호
76400597
학술지명
마케팅과학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 [ 2003 ]
발행처
한국마케팅과학회
발행처 URL
http://kams.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3-128 ( 26쪽)
언어
-
출판년도
2003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