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의도 형성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의도 형성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235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계 |
|
9,596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