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의 이해가 과학의 학습에 미치는 경향 분석 및 교과 연계성에 대한 연구
-
-
저자
서보억
김혜경
김주영
김현지
김종재
채정림
-
제어번호
76383126
-
학술지명
韓國學校數學會論文集
-
권호사항
Vol.
11
No.
4
[
2008
]
-
발행처
한국학교수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ms.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77-69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수학의 이해가 과학의 학습에 미치는 경향 분석 및 교과 연계성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02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
|
102
|
0
|
|
계 |
|
10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