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성 정도에 대한 인식이 기업 에 대한 호의도 및 해당기업 제품 구매시 비용지불 의사에 미치는 영 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병철 김찬석 이철한
    • 제어번호 76381547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2 [ 2009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7-55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