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 학습 설계에 기초한 미술수업이 자폐 범주성 장애학생의 과제수행과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박주연 ( Ju Yeon Park )
이병인 ( Byoung In Lee )
-
제어번호
76378133
-
학술지명
정서ㆍ행동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4
[
2008
]
-
발행처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7-283
(
27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8
-
KDC
338.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보편적 학습 설계에 기초한 미술수업이 자폐 범주성 장애학생의 과제수행과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3
|
|
계 |
|
4,634
|
3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