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보 소스로서 홍보담당자와 언론인의 오보에 대한 인식 비교
김영욱
신호창
임유진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욱
신호창
임유진
제어번호
76333488
학술지명
한국방송학보
권호사항
Vol. 21 No. 3 [ 2007 ]
발행처
한국방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3-203 ( 4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7
KDC
070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정보 소스로서 홍보담당자와 언론인의 오보에 대한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