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브랜드와 제조업체 브랜드간 전략적 연계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진용(Jin Yong Park)
    • 제어번호 76319054
    • 학술지명 流通硏究
    • 권호사항 Vol. 9 No. 3 [ 2004 ]
    • 발행처 한국유통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9-68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1,569)
' 유통업체 브랜드와 제조업체 브랜드간 전략적 연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