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애호도에 따라 가격할인율이 소비자의 획득가치와 거래가치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신창락
김영이
김재영
-
제어번호
76303963
-
학술지명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권호사항
Vol.
-
No.
-
[
2007
]
-
발행처
한국유통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29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판매처
누리미디어
'
브랜드애호도에 따라 가격할인율이 소비자의 획득가치와 거래가치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계 |
|
1,5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