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백미영 한상린
    • 제어번호 76303719
    • 학술지명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권호사항 Vol. - No. - [ 2007 ]
    • 발행처 한국유통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7-64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1,569)
'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17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