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희
심지윤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희
심지윤
제어번호
76302972
학술지명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권호사항
Vol. - No. - [ 2005 ]
발행처
한국유통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3-170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