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성으로 구분된 두 소비자 집단에서 디지털컨버전스 제품의 구매요인 영향력 비교

논문상세정보
    • 저자 주영진(Young Jin Joo) 이명종(Myung Jong Lee)
    • 제어번호 76268603
    • 학술지명 經營 科學
    • 권호사항 Vol. 25 No. 1 [ 2008 ]
    • 발행처 한국경영과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m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9-191 ( 2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2,292)
' 혁신성으로 구분된 두 소비자 집단에서 디지털컨버전스 제품의 구매요인 영향력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