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음악교생 지도교사의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
-
저자
최윤경
-
제어번호
76263154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0
No.
1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5-6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초등학교 음악교생 지도교사의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초등학교 음악교생 지도교사의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의 참고문헌
-
-
-
-
-
-
-
초등교사 교육을 위한 음악과 교육프로그램 개발
-
-
-
-
-
-
The Narrative Nature of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
-
Supervising of student teachers
-
Stories of experience and narrative inquiry
[1990]
-
Narrative knowing and the human science
-
-
Narrative and story in teacher education
-
Narrative and learning to teach: Implications forteacher-education curriculum
-
Knowledge and teaching: Foundations of the new reform
-
Forms of Curriculum Inquiry
Short
Forms of curriculum inquiry
[1991]
-
-
Becoming a teacher: Five questions in research of an answer
'
초등학교 음악교생 지도교사의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