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 상호작용 분석

최경순 200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경순
    • 제어번호 76262675
    • 학술지명 이화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14 No. - [ 2004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3-5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051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053)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 상호작용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한국어 고어, 방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7 0

0.0%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 상호작용 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