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 상호작용 분석
-
-
저자
최경순
-
제어번호
76262675
-
학술지명
이화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14
No.
-
[
2004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3-5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051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 상호작용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0
|
|
계 |
|
1,0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 상호작용 분석' 의 참고문헌
-
-
-
Radical constructivism: A way of learing
-
Program standards for elementary teacher preparation
-
Exemplary teaching practice: a roadmap to professional practice
-
Constructivist approaches to science teaching
-
Assessment and learning:Differences and relationship between formative and summative assessment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 상호작용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